화요일, 4월 23, 2024
Home여행대만 예스진지 투어 알아보기

대만 예스진지 투어 알아보기

예스진지 투어는 예류 지질공원, 스펀 천등날리기, 진과스, 지우펀 투어를 일컫곤 합니다. 오늘은 대만의 자연과 전통 문화 탐방 코스로 추천하는 예스진지 투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한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예스진지를 묶어 하루코스로 일정을 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만 예스진지 투어 알아보기

1. 예류 지질공원

이 공원은 지질학적 특징을 갖는 자연의 놀라운 미관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예류는 파도의 침식과 풍화작용에 의해서 만들어진 자연의 위대한 작품입니다. 다양한 산악, 계곡, 동굴 등의 지형과 함께 고유한 지질학적 형태를볼 수 있습니다. 여왕머리, 슬리퍼 모양, 코끼리 모양 등 독특한 모양을의 기암괴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류 지질공원을보는 것은 지구의 역사를 깊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입장시간 : 07:30 ~ 17:00 (5~9월  : ~ 18:00)
  • 입장료 : 80TWD(성인), 40TWD(학생)

2. 스펀 천등날리기

스펀은 천등을 하늘로 날리는 발상지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특히 스펀역이 다른 곳보다 넓어서 철로 가운데서 체험할 수 있기에 더욱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입니다. 천등 4면에 소원을 적어 하늘 높이 날리며 소원을 비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행사는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이며, 행복과 평화를 상징합니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의소원을 천등에 적어 하늘로 보내는 의미가 있습니다. 스펀 주변에는 스펀 대폭포, 스펀 흔들다리가 있는데 이 또한 하나의 구경거리입니다. 스펀에서 유명한 먹거리는 닭날개 볶음밥이니 꼭 드셔보세요.

3. 진과스

진과스는 일본 식민지 시절의 금광 지역을 뜻합니다. 1990년까지 100여 년간 타이완 최대의 금 채굴 작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한때는 매우 부유한 곳이었습니다. 20세기 후반 금이 고갈되자 사람들이 하나둘 떠나고 지금은 폐광된 곳입니다. 대만은 이를 관광자원으로 활용하여 황금 박물관을 개설하고 탄광 체험을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금덩어리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금덩어리는 약 300억원에 달하는데, 금괴 옆에 매일매일 환율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을 표시해 놓아 더욱 흥미롭습니다. 또한 진과스에서는 과거 광부들이 즐겨먹었던 도시락인 광부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부도시락 속 메뉴는 돼지고기 튀김과 달걀, 배추절임입니다. 겉으로는 투박해 보여도 제가 대만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으니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4. 지우펀 투어

지우펀은 대만의 한 지역으로, 이곳의 투어는 그 지역의 볼거리와 문화를 체험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지우펀은 대만의 고풍스러운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지우펀을 상징하는 비탈길 골목 돌계단과 홍등을 따라 찻집, 상점들이 늘어서 있고 유명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여러 볼거리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사시미, 레몬 에이드, 새우튀김 등 맛있는 음식과 함께 농촌을 즐기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해질 무렵 홍등이 켜질 때면 사진을 찍기 위해 발디딜 틈 없이 많은 인파들이 모여듭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만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을 정보

대만 3박4일 일정

[여행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트립닷컴

아고다

-요즘은 예스진지 투어를 프라이빗하게 택시투어로도 즐기곤 합니다.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택시투어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s://app.ac/LACgaD523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