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2, 2024
Home여행서울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짐보관 장소(2023년 최신)

서울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짐보관 장소(2023년 최신)

서울에서 갈 곳이 너무 많지만, 특히 비 오는 날 가기 좋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소개합니다. 아이와 친구와 가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적격입니다. 더불어 뚜벅이 여행자들은 짐 보관이 필수이기에 코엑스 아쿠아리움 짐 보관 장소를 소개합니다.

서울 비오는 날 가기 좋은 곳,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물품 보관 장소 설명

코엑스 아쿠아리움 소개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2000년 5월에 개장하여, 올해 23번째 생일을 맞이하였습니다. 현재 전시 수조 183개, 사육 수조 90개, 650여 종 40,000여 마리의 수중 생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해양 테마로서 이름나 있고, 보기 힘든 상어들이 110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어 국내 최다 상어 서식지로 유명합니다.

잠깐! 손을 가볍게 하자, 코엑스 짐보관 장소

지하철로 코엑스를 방문한다면 삼성역 혹은 봉은사역에서 하차하실 것입니다. 참고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시려면 봉은사역에서 하차하는게 더 가깝습니다. 봉은사역에서 아쿠아리움 가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봉은사역 7번 출구로 나오시면 맞은편에 스타필드 입구가 있습니다. 양쪽으로 입구가 보이실텐데 출구를 등에 지고 오른쪽 입구가 아쿠아리움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스타필드 입구로 들어가면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여정표가 있고, 이를 따라서 가면 아쿠아리움 입구를 좀 못 가서 짐 보관하는 곳이 있습니다. 소형과 중대형 사이즈 이용 가능하고 요금은 각각 2천원, 3천원입니다. 이용시간은 12시간이니 참고하세요.

아쿠아리움 관람 순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 순서로는 총 16공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단 초입 순서는 체크인, 무지개 라운지, 우리터 우리 물고기, 한국의 정원, 상상 물고기 나라입니다. 초입 순서에서는 우리가 호수나 정원에서 볼 수 있는 미꾸라지, 붕어 등 친숙한 물고기들이 살고 있습니다. 물론 열대 물고기와 외래종들도 볼 수 있습니다. 중간 순서는 아마조니아 월드, 마린터치 연구소, 맹그로브와 해변, 산호 미술관입니다. 여기서부터는 거대한 물고기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피라루쿠를 비롯해서 악어들까지 볼 수 있고, 중간에 귀여운 비버와 수달도 있습니다. 마지막 순서는 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바다왕국, 아름다운 해양마을, 딥블루 광장, 해저터널입니다. 국내 최대 개체수인 상어들이 큰 수조 안에서 움직이는 것을 보고 있으면 마치 바다 속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딥블루 광장 인어공주 공연 시간

딥블루 광장에서는 인어공주 공연을 합니다. 매일(월요일 휴무) 11:30, 13:00, 16:00에 공연을 하니 물 속 인어공주를 보고 싶다면 시간을 참고하여 방문하세요. 주말에는 공연 타임이 더 있고,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코엑스 사이트에서 아래 링크에서 스케줄을 확인하십시오.

[수중 공연 스케줄 참고]

결론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서울에서 비 올 때 가기 좋은 장소로 손색 없는 곳임은 분명합니다. 더욱이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아이들에게는 자연 친화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거대한 수족관을 관리하는 아쿠아리스트라는 직업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단순히 비, 더위, 추위 등 날씨를 피하는 장소 이상이 될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한국쇼핑리스트, 여행시 안사가면 후회할 꼭 사야 하는 5가지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