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여행오키나와(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오키나와(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오키나와에 여행을 왔다면,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를 살펴보지 않을 수 없겠죠. 일본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제품이자, 한국보다 저렴하여 추천드리는 상품들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로 화장품들이니 참고하세요. 

일본 오키나와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하다라보 고쿠쥰 – 일본의 유명한 화장품 스킨케어

하다라보 고쿠쥰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제품으로 일본의 로토제약이 개발한 화장품 스킨 케어입니다. 이미 유명하여 한국인들도 일본 직구로도 많이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극건성들 구원템으로 유명하니,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퍼펙트 휩 – 한국인에게도 사랑 받는 제품

퍼펙트 휩은 아마 한국인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일본에서 사오는게 훨씬 저렴한 가격이었는데, 지금은 한국과 가격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나라노 시리즈 – 요즘 퍼펙트 휩보다 더 인기 있는 세안제

요즘 돈키호테에서 인기 있는 세안제입니다.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는데, 지금은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라노 CC 디브 클리어는 퍼펙트 휩보다는 세척력이 더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피부를 보충해주는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니, 건성 피부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Curel(큐렐) – 건성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

큐렐은 건성이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스프레이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가 가장 인기가 많으며, 아토피가 있는 분들에게도 안전하고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루루룬, 하이드라V 마스크 – 일본 내 1위 마스크팩

루루룬은 마스크 팩을 뽑아 쓰는 편리함과 얼굴 사이즈에 딱 맞게 잘 나왔다고 해서 일본 내에서도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16000원 정도로 적당한 가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평소 아침과는 다른 피부를 맞이하게 됩니다. 하이드라V 마스크는 루루룬 제품인데,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작되었고 포장만 봐도 조금 더 비싼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여러 개의 성분을 고를 수 있고,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노란색의 비타민입니다. 돈키호테 마스크 중에서도 2위를 차지한 제품이에요.

피노 트리트먼트 – 일본 1위 트리트먼트

피노는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 공식 론칭하고 가수 최예나를 엠베서더로 발탁하기도 했습니다. 피노는 일본에서 꼭 사와야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손상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 한 제품이니, 돈키호테에서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추처느립니다. 230그램짜리 제품 하나라도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안 드라이샴푸 – 머리에 강력한 드라이한 효과

다이안 드라이샴푸는 땀으로 젖은 머리나 냄새가 나는 머릿결에 굉장히 좋은데요. 빠르게 머리를 샴푸를 하고 나온 것처럼 기름기를 없애줍니다. 실제로 사용해봤는데 시원한 느낌과 물기가 없는 드라이한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네츠사마시트 – 해열패치

네츠사마시트는 일본에 드럭 스토어에선 이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보시다시피 머리에 얹어서 쓰는 제품이고 젤시트 형태라서 잘 떨어지지 않는 제품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16개나 들어있어 가지고 가볍게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차갑기 때문에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메구리즘 – 자기 전 피로를 해소시켜주는 제품

메구리즘는 일본하면 생각나는 것 중의 하나인데요. 효과로는 온도 40도를 유지하면서 최대 10분에서 15분 정도 유지를 합니다. 피곤한 직장인들에게 자기 전 따뜻하게 눈을 감싸주면서 피로를 해소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갸스비 냉시트 – 땀에 젖은 피부에 시원한 효과

갸스비라고 하면 왁스를 많이 생각하지만 일본에선 왁스보다 유명한 냉각시트입니다. 땀에 젖은 피부 전신에 사용하면 좋은데요. 피부가 시원해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름에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일본에서 회사에 출근하게 되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요.

아세카케 에스테 – 일본에서 유명한 입욕제

아세카케 에스테는 일본에서 입욕제로 유명한데요. 소금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라서 목욕할 때 넣어서 사용하면 사우나에 있듯이 땀을 듬뿍 흘릴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세카케의 의미는 땀을 흘린다는 뜻입니다. 짧은 시간 안에 땀을 흘릴 수 있게 도와주면서, 몸에 좋은 성분도 같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바스 – 잘 스며들지 않는 반창고

바스는 일본에선 고급 반창고에 분류되고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반창고 중에 하나요입니다. 이렇게 대용량으로 파는 곳이 굉장히 많으니까 하나 쟁여 두고 여행 다닐 때 하나하나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오키나와를 방문했을 때, 일본 돈키호테에서 꼭 사와야 하는 쇼핑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보다 저렴하고, 구하기 어려운 상품들이 있으니 돈키호테에서 보인다며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오키나와 관광지 추천

오키나와 여행 전 오키나와에 대해 알아보기

[여행 사이트 바로가기]

아고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