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여행추석 숙박대전 숙박페스타 사용법

추석 숙박대전 숙박페스타 사용법

추석 연휴에 할인 받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숙박페스타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이번 2023년 추석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연휴가 무려 6일(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입니다. 이 황금연휴는 떠나기 딱 좋은 기간입니다. 정부에서도 임시공휴일 지정과 더불어 여행을 권장하며 숙박쿠폰 60만장을 발급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숙박대전

정부가 국내 관광을 최대한 유도하기 위해 숙박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5만원 이상의 국내 숙소 예약 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쿠폰을 발급해줍니다. 당초 30만장을 배포할 계획이었으나, 내수활성화 방안으로 추가로 30만장을 더 배포하여 총 60만장을 배포하기로 하였습니다.

숙박대전 발급 및 사용 방법

야놀자, 인터파크 등 숙박플랫폼을 통해 1인당 3만원을 할인해주는 숙박쿠폰 60만장을 발급할 예정입니다. 각 플랫폼에서 발급받아 사용했다면, 다른 플랫폼에서는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즉 1인 1매만 사용 가능하며,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합니다. 발급시간은 이전 숙박대전과 동일하게 오전 10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전 10시에 발급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발급기간 : 9월 27일 수요일부터 10월 15일 일요일(2주)

사용기간 : 9월 27일 수요일부터 10월 15일 일요일(2주)로 발급기간과 동일

주의사항 :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 1인 1매 선착순 발급,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만 적용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9월 28일 하루 전에 쿠폰이 발급되어,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울 수가 없다는 점이 아쉽기는 합니다. 여행지를 미리 정해 놓고 숙박대전 쿠폰 발급 후 바로 숙소 예약부터 하여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숙박대전 쿠폰 취소 시 복구

    숙박대전 쿠폰 취소시 복구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이는 숙박대전 쿠폰을 적용하여 숙소 예약을 완료한 후, 숙소를 취소한 경우입니다. 숙소를 취소하였더라도 숙박을 한 것이 아니므로 쿠폰이 복구되니, 다시 숙소를 예약할 때 재사용하시면 됩니다.

    숙박대전 외 기타 추석 관광 활성화 정책

    정부는 숙박대전 숙박페스타 외에도, 황금연휴 추석맞이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았습니다. 국내관광정책으로는 신규 관광지 개방으로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코리아 둘레길을 시범 개방할 예정(10월)이며, 무등산 정상 개방(9월), 조성왕릉 숲길 9곳 개방으로 새로운 관광지를 국민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추석 당일에 프로야구 입장권 최대 50% 할인 예정이오니, 가족과 함께 야구를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기타 국내 여행의 구석구석 정보를 알고 싶다면,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