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여행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 5곳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 5곳

2023년 추석 연휴에 10월 2일까지 임시공휴일로 확정되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별도의 휴가를 사용하지 않아도 6일간의 휴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여행하기 딱 좋은데, 해외로 가기에는 부담스러운 분들이나 집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쉬고 싶은 분들에게는 제주도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10월 초는 날씨도 좋아서 제주도 여행에 아주 적합한 시기입니다.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 5곳을 소개하겠습니다.

황금연휴에 떠나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 5곳

1. 유네스코에 등재된 제주도 여행지, 성산일출봉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
  • 휴무 : 매달 첫 번째 월요일 휴무

성산 일출봉은 제주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로, 화산이 빚어낸 거대한 성곽입니다. 성산 일출봉은 제주도 동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이한 화산체 지형을 자랑합니다. 화산 분화로 인해 생긴 형태로, 정상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매우 아름답고 환상적입니다. 일출봉이라는 이름은 해돋이가 아름답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니 얼마나 아름다울지는 이름에서부터 짐작이 갑니다. 아침 일출을 감상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일출을 보기 위해 찾아옵니다. 정상까지는 약 600여 개의 계단을 오르면 도착하며, 매표소로부터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정상에 도착하면, 제주 전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달이 머무는 아름다운 해변, 월정리 해변

  • 위치: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는 달이 머무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월정리 해변은 달이 바다에 비추는 순간을 목격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월정리 해변은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백사장과 맑은 바다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단순히 산책을 하거나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해변을 따라 걷다 보면, 아름다운 풍경,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신선한 공기와 함께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월정리 해변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과 상점들이 있어, 여행객들에게 휴양지로 인기가 있습니다. 해변을 떠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성산일출봉과 멀지 않은 거리에 있기에, 성산일출봉을 방문한 날 월정리 해변까지 여행일정에 넣는다면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해수욕장에 비친 달을 보며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사색에 잠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3.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 숲, 비자림 숲

  • 위치: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산15번지

본 명칭은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 숲이지만 비자림 숲으로 더 통용됩니다. 비자림 숲은 오래된 소나무 숲으로, 대나무처럼 생긴 나무들이 많아 비자나무라고도 불립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일제강점기 시절에 살아남은 숲으로 유명합니다. 비자림 숲에는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정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도시에서 찾기 힘든 맑은 공기와 신선한 냄새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자림 숲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조류와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산책을 즐기면서 신비로운 분위기와 푸른 숲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4. 인생 사진 명소, 안돌오름 비밀 숲

  • 위치: 제주시 안돌동

안돌오름 비밀 숲은 제주시 안돌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스팟입니다. 최근 SNS에서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안돌오름 비밀의 숲은 제주도의 비밀스러운 숲으로,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이 서식하는 자연환경을 제공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면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공간 속에서 평온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안돌오름 비밀 숲에서는 참새, 독수리, 올빼미, 사슴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숲 속에서 울려 퍼지는 새의 소리와 함께 푸른 하늘과 함께하는 하루는 일상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안돌오름 비밀 숲에서는 여러 종류의 나무와 식물들도 볼 수 있습니다. 예쁜 꽃들이 피어있는 봄, 노란 잎사귀들이 떨어지는 가을, 눈 덮인 풍경에서 느낄 수 있는 겨울의 매력까지 모든 계절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입장료는 3,000원입니다.

5. 가족과 함께 모두 즐기는, 스누피 가든(Snoopy Garden)

  • 위치: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황금연휴에 제주도 가시는 분들 중에 아이들이랑 함께 가는 가족 단위 여행이 많은 것입니다. 그러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행지를 가야할텐데요. 스누피 가든을 추천합니다. 스누피 가든에서는 스누피와 친구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누피의 집, 친구들의 모습을 담은 스케치북, 그리고 스누피의 생일파티 등 다양한 테마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스누피 가든에서는 스누피와 친구들의 귀여운 피규어를 만날 수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방문했더라도 가족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가족과 함께 놀기 좋은 장소를 찾고 있다면, 스누피 가든을 가보세요. 스누피와 친구들의 세계를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영업 시작은 9시에 시작합니다. 영업 마감은 10월부터 동계 시즌에 들어가 18시(하계시즌 영업 마감 17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FansLike
0FollowersFollow
3,913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